2018/10 8

(마감되었습니다)11월 11일 정기견학 신청받습니다!

안녕하세요,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입니다! 요즘 날씨가 추운데 모두들 감기조심하세요~ 경찰대학 캠퍼스에서 진행되는 2학기 네 번째 견학은 11월 11일 일요일 14:00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 경찰대학생 홍보단이 직접 캠퍼스 안내를 해드립니다. * 신청은 구글 설문지 양식에 작성하시면 됩니다^^ 신청서 링크 >>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d7mFlB7jGZDQVJNqYbOTdciRFXlEFci8T9iuUNK750QkAXZg/viewform?usp=sf_link (신청은 본인포함 4인까지만 가능합니다!!) 꼭 준수하셔서 누락되는 일 없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 * 신청방법에 대해서는 이전 공지글 참고 부탁드립니다. 신청방법에 관한 게시글 >> htt..

2018.10.14 견학스케치입니다!

코스모스가 흐드러지는 선선한 가을입니다~ 경찰대학 견학하기 딱 좋은 날씨인데요~ 10.14일 오늘도 어김없이 경찰대학 홍보단과 함께하는 정기견학이 진행되었습니다! 오늘 견학을 위해 수고해줄 친구들은, 3학년 이해성, 정지혜, 진성민, 2학년 김세아, 1학년 김지원 학생입니다! 앗 저기 왼쪽 김세아, 오른쪽 김지원 학생이 인솔자로서 자기소개를 하는군요! 한번 따라가볼까요? 풍부한 짬 아니 연륜을 자랑하는 김세아 학생과, 매점을 먼저들리는 매력을 어필하는 김지원 학생의 모습입니다! 여기서 희망하는 조로 갈라져서 견학이 진행됩니다! 소강당으로 이동해서 간단하게 홍보영상 시청, 모집요강, 학교소개가 진행됩니다 열심히 소개하는 이해성 학생의 모습이 보이는데요! 어때요 잘생겼나요? 뒤에서 열심히 농담 경청하는 김지..

11월 10일 제15회 밀착멘토링 대상자 명단입니다.

안녕하세요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입니다 이번에도 밀착멘토링에 정말 많은 학생분들이 지원해주셨습니다!!올해 2학기 밀착멘토링은 11월 10일 토요일에 진행될 예정입니다.정말 아쉽지만 원할한 진행을 위해 총 60분만 선발하게 되었습니다ㅠㅠ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현재 홍보단에서는 정기견학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pc에서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선발된 학생분들께는 11월 초에 홍보단원 멘토 학생들이 직접 연락드리고 정확한 집합 시간과 장소 등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큰 변동이 없다면 오후 12시 30분에 경찰대학 내 상징탑 앞에서 집합하여 일정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모든 학생분들이 정말 열심히 지원서를 써주셨지만, 제한된 ..

11월 10일 제15회 밀착멘토링을 신청받습니다!

안녕하세요~^_^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 입니다!!! 나무가 옷을 갈아입는 가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모두들 새학기 적응은 잘 하고 계신가요?ㅎㅎ 오늘은 많이 기다리셨던 제15회 고등학생을 위한 밀착멘토링 신청을 받기 위해 왔습니다!! 2학기가 되고 곧 있으면 수능이 다가오는 만큼 1,2학년 학생 여러분들도 마음을 다잡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제15회 고등학생을 위한 밀착멘토링의 일시는 11월 10일 토요일 13시~17시 입니다 밀착멘토링 신청 방법은 1. 아래 첨부된 지원서 양식을 다운로드받은 다음! 2. 양식에 맞게 성심성의껏 작성해서 3. 10월 12일 금요일 24시까지 포스터에 적혀있는 이메일 knpu.polaris@gmail.com로 지원서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지원서 양식 :..

2018.10.7 견학스케치입니다~

안녕하세요, 폴라리스 홍보단입니다! 10월 7일. 벌써 2018년 2학기의 두 번째 견학이 이루어졌습니다. 전날 태풍으로 우천이 예상되었지만, 다행히도 맑고 시원한 날씨에 즐거운 견학을 가졌는데요, 오늘의 견학은 이지헌, 김동욱, 여정우, 김진영, 이도한, 정지혜 학생이 담당하였습니다. 오늘은 특별히 인원수가 많아 3조로 나누어 진행하였는데요, 이제부터 견학 스케치를 시작하겠습니다! 학교에 도착하신 분들이 소강당에 모여주셨는데요, 먼저 3학년 정지혜 학생의 학교소개와 입시요강 발표시간을 가졌습니다. 이후에는 홍보단 학생들과의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는데요, 다들 열정적으로 질문해주신 덕에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견학의 경우 1조의 2학년 김동욱 학생, 2조의 2학년 여정우 학생, 3조의 1학년..

10월 14일 정기견학 대상자입니다.

안녕하세요^^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입니다. 2018년 10월 14일 주말 정기견학 대상자 명단을 다음과 같이 업로드합니다! 선발과정의 투명성을 보장하기 위해 신청시간도 함께 게시했습니다. 정확한 명단은 아래의 표를 보고 확인하시면 됩니다. * 견학 대상자 분들께 알림 문자를 정기견학 3일 전 목요일(10월 11일)에 전송해드릴테니 문자 확인하시고 명시된 시간까지 지정 장소로 와주시면 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카카오톡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나 페이스북 '경찰대학 폴라리스 페이지'로 주시면 빠르게 답변이 가능합니다~! 혹은 댓글로 남기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교통편]------------------ 1.신창역 하차 > 한국폴리텍대학 앞에서 일반 버스 352 승차..

(마감되었습니다) 10월 14일 정기견학 신청받습니다!

안녕하세요,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입니다! 점점 날씨가 추워지고 있는데요, 홍보단과 함께 마음만은 따뜻한 가을 보내셨으면 합니다 경찰대학 캠퍼스에서 진행되는 2학기 세 번째 견학은 10월 14일 일요일 14:00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 경찰대학생 홍보단이 직접 캠퍼스 안내를 해드립니다. * 신청은 구글 설문지 양식에 작성하시면 됩니다^^ 신청서 링크 >>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eEIEEe9POXTwTDNrmjBU7hI87RYXlv1SKpAYidenPQv1iZ6Q/viewform?usp=sf_link (신청은 본인포함 4인까지만 가능합니다!!) 꼭 준수하셔서 누락되는 일 없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 * 신청방법에 대해서는 이전 공지글 참고 부탁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