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 8

10월 7일 정기견학 대상자입니다.

안녕하세요^^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입니다. 2018년 10월 7일 주말 정기견학 대상자 명단을 다음과 같이 업로드합니다! 선발과정의 투명성을 보장하기 위해 신청시간도 함께 게시했습니다. 정확한 명단은 아래의 표를 보고 확인하시면 됩니다. * 견학 대상자 분들께 알림 문자를 정기견학 3일 전 목요일(10월 4일)에 전송해드릴테니 문자 확인하시고 명시된 시간까지 지정 장소로 와주시면 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카카오톡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나 페이스북 '경찰대학 폴라리스 페이지'로 주시면 빠르게 답변이 가능합니다~! 혹은 댓글로 남기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교통편]------------------ 1.신창역 하차 > 한국폴리텍대학 앞에서 일반 버스 352 승차 후..

10월 7일 견학신청 관련 공지입니다.

안녕하세요. 경찰대학 폴라리스 홍보단입니다. 오늘(9/24) 8시에 공지한 견학신청글이 저희의 실수로 인해 바로 마감되는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오류에 대해서는 바로 조치를 취하였으나, 정해진 시간에 선착순으로 모집되는 견학의 특성상 저희가 조치를 취한 시간부터 모집을 시작하게 되면 오늘 8시부터 기다리셨던 분들이 명단에서 누락되는 문제가 발생할 것으로 판단하였습니다. ​​따라서 오늘(9/24) 24시까지 견학을 지원하시는 분들에 한해서는 선착순에 관계없이 최대한 모두 참여하실 수 있도록 하는 것으로 결정하였습니다. (한계수용인원인 150명이 넘을 경우에는 부득이하게 마감하도록 하겠습니다!) ​​​ ​​추석날에 여러모로 바쁘신 와중에 신경써서 견학글 공지를 기다려주신 분들께 다시 한번 ..

10월 7일 정기견학 신청받습니다!

안녕하세요,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입니다! 날씨가 쌀쌀해지는 가을 입니다. 단풍이 들어가는 경찰대학 캠퍼스에서 진행되는 2학기 두번째 견학은 10월 7일 일요일 14:00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 추석 연휴가 있는 관계로 견학자 명단은 추석연휴가 끝난 9월 27일 중에 게시할 예정입니다. * 경찰대학생 홍보단이 직접 캠퍼스 안내를 해드립니다. * 신청은 구글 설문지 양식에 작성하시면 됩니다^^ 신청서 링크 >> https://goo.gl/forms/QtLiEjmeWVYsJeyB3 (신청은 본인포함 4인까지만 가능합니다!!) 꼭 준수하셔서 누락되는 일 없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 * 신청방법에 대해서는 이전 공지글 참고 부탁드립니다. 신청방법에 관한 게시글 >> http://epolaris.tisto..

9/16 견학 스케치입니다

안녕하세요, 폴라리스 홍보단입니다! 길고도 짧았던 여름방학이 지나고 약 세 달 만에 경찰대학 정기견학이 있었는데요, 오늘의 견학은 김태형, 이해성, 김진영, 이승호, 김지원 학생이 담당하였습니다. 비록 인원수는 적어졌지만 내실 있는 견학이었는데요, 견학 스케치를 시작하겠습니다. 학교에 도착하신 분들이 소강당에 모여주셨는데요, 비교적 소규모의 견학이라 견학 도중 질문도 많이 받을 수 있었고 참가자 분들 개개인의 만족도가 높았다고 합니다. 견학을 진행하기 전에는 김태형 학생이 맡아준 입시요강 및 학교소개 ppt 발표가 있었습니다. 중요한 내용을 차분하게 설명해 주셔서 청중들이 한 마디도 놓치지 않으려고 집중해서 듣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번 견학은 ppt 발표 후에 견학에 참여하시는 분들이 궁금하셨을..

9월 16일 정기견학신청 대상자입니다!

안녕하세요^^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입니다. 2018년 9월 16일 주말 정기견학 대상자 명단을 다음과 같이 발표합니다! 선발과정의 투명성보장을 위해 신청시간도 함께 게시했습니다!! 정확한 명단 확인은 아래의 표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 정기견학 대상자께서는 알림 문자를 9월 12일(정기견학 4일 전 수요일) 전송할 예정이니, 문자 확인하시고 명시된 시각까지 지정 장소로 와주시길 바랍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카카오톡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나 페이스북 '경찰대학 폴라리스 페이지'로 주시면 빠르게 답변 가능합니다~! 혹은 댓글로 남기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교통편]------------------ 1. 신창역 하차 > 한국폴리텍대학 앞에서 일반 버스 352 승차 ..

(마감입니다) 9월 16일 정기견학 신청 받습니다!

안녕하세요,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입니다! 유난히 길고 무더웠던 여름방학이 지나고 2학기가 시작되었습니다!다가오는 9월 16일에 2학기의 첫 번째 주말 견학을 진행하려고 합니다!이번 견학은9월 16일 일요일 14:00에 진행될 예정입니다.견학은 약 2시간에서 2시간 30분 가량 소요될 예정입니다. * 경찰대학생 홍보단이 직접 캠퍼스 안내를 해드립니다.* 신청은 구글 설문지 양식에 작성하시면 됩니다^^ 신청서 링크 >> 신청이 마감되었습니다. (신청은 본인포함 4인까지만 가능합니다!!) 꼭 준수하셔서 누락되는 일 없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 * 신청방법에 대해서는 이전 공지글 참고 부탁드립니다. 신청방법에 관한 게시글 >> http://epolaris.tistory.com/448 - 우천시에도 그대로..

2018년 2학기 정기견학 및 밀착멘토링 일정

안녕하세요,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입니다! 2018년 2학기 정기견학 및 밀착멘토링 일정을 알려드립니다. 아래 달력을 참고하셔서 견학/멘토링 일정과 신청일정을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크고 선명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18년 2학기에는 총 6회의 정기견학, 그리고 1회의 밀착멘토링이 있을 예정입니다. 9/16 일요일 10/7 일요일 10/14 일요일 11/11 일요일 11/18 일요일 12/2 일요일 - 정기견학 신청은 2주전 월요일 오전 8시에 견학신청글이 게시될 예정으로, 양식에 맞게 신청하시면 선착순으로 접수되게 됩니다. - 대학 일정상 9.16.(일) 정기견학은 2주전 월요일이 아닌, 1주전 월요일 (9.10.) 오전 8시에 견학신청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