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 14

진로진학 콘서트 관련 공지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경찰대학 폴라리스 홍보단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진로진학 콘서트 관련하여 문의가 많아 다시 한 번 안내사항과 혹시 생길 수 있는 변동사항을 미리 공지해 드리려 합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꼭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선 진로진학 콘서트는 더 많은 견학자와 학교나 동아리별로 들어오는 단체견학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홍보단에서 올해 새로 기획하게 된 프로그램으로, 아직 시범운영단계에 있습니다. 특히 5월 13일에 예정되어있는 진로진학 콘서트의 경우는 처음 실시되는 것으로 정확한 수요예측 및 운영에 미숙한 부분이 있습니다. 이 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1. 교통편 3월 13일 화요일에 있었던 입시설명회와는 달리 5월 13일 일요일에 진행될 예정인 진로진학 콘서트에는 경찰대학 버스지원이 불가능..

4월 1일 정기견학 대상자 명단입니다!

안녕하세요^^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입니다. 2018년 4월 1일 정기견학 대상자 명단을 다음과 같이 업로드합니다! 견학 대상자 명단은 아래 사진에 첨부되어 있습니다~ 견학대상자 선발과정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변과 동시에 선발과정의 투명성보장을 위해 신청시간도 함께 올려드리겠습니다!! *견학신청글이 게시되기도 전에 부정한 방법으로 구글 설문지를 통해 신청하신 분들은 공정성에 어긋나서 제외하였습니다ㅠㅠㅠ * 견학신청글에 공지했듯이 이번 견학부터 본인포함 4인까지만 신청을 받기로 하였기 때문에 5인 이상으로 신청하신 분들은 불가피하게 누락시킨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견학 대상자 분들께 알림 문자를 견학하는 주 수요일에 전송 (4월 1일 견학은 3월 28일!)해드릴테니 문자 확인하시고 명시된 시간까지 지정..

(마감입니다.)4월 1일 정기견학 신청을 받습니다!

안녕하세요,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입니다! 어느덧 따뜻한 봄이 성큼 다가왔는데요! 폴라리스에서 올해의 첫번 째 견학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1학기 첫번 째 견학은 4월 1일 일요일 14:00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 경찰대학생 홍보단이 직접 캠퍼스 안내를 해드립니다. * 신청은 구글 설문지 양식에 작성하시면 됩니다^^ 신청서 링크 >> (마감되었습니다) (신청은 본인포함 4인까지만 가능합니다!!) 꼭 준수하셔서 누락되는 일 없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 * 신청방법에 대해서는 이전 공지글 참고 부탁드립니다. 신청방법에 관한 게시글 >> http://epolaris.tistory.com/448 - 우천시에도 그대로 진행됩니다. 비가 오는 경우에 대비하여 우산을 챙겨주세요^^ - 원활한 견학을 위해 아쉽지..

2018년 1학기 정기견학 및 밀착멘토링 일정, 경찰대학 진로진학 콘서트 소개

안녕하세요,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입니다! 2018년 1학기 정기견학 및 밀착멘토링 일정을 알려드립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우선, 올해 1학기 일정표 공지가 늦어지게 되어 불편을 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 3월 13일에 있었던 합동임용식 및 입시설명회 행사준비와, 정기견학 프로그램 개편 논의로 인해 일정 확정이 조금 늦어지게 되었습니다. 저희 폴라리스 홍보단은 항상 경찰대학 지망생, 학부모, 방문객 여러분께 최대한 많은 방문경험과 즐겁고 유익한 체험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경찰대학 진로진학 콘서트] 매년 증가하는 방문객의 수요, 입시정보에 대한 수험생들의 궁금증, 학교 및 동아리 등 단체팀 견학에 대한 요청 등을 반영하고자 그동안 홍보단에서는 정기견학의 개편방안에 ..

3월 견학관련 공지입니다.

안녕하십니까 경찰대학 폴라리스 홍보단입니다. 우선 학교사정으로 인하여 견학관련 공지가 늦어지게 된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더불어 3월 13일에 진행될 합동임용식과 입시설명회의 준비로 인하여 3월 정기견학은 아쉽게도 진행되지 못할 것 같습니다. 대단히 죄송합니다. 아울러 3월 내로 1학기 정기견학 및 밀착멘토링 일정을 업로드할 예정이니 이 점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항상 폴라리스 홍보단에 관심가져주셔서 깊은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폴라리스 홍보단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