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정기견학 및 멘토링/견학신청

진로진학 콘서트 관련 공지드립니다.

폴라폴리 2018. 3. 30. 10:30

안녕하세요. 경찰대학 폴라리스 홍보단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진로진학 콘서트 관련하여 문의가 많아 다시 한 번 안내사항과 혹시 생길 수 있는 변동사항을 미리 공지해 드리려 합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꼭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선 진로진학 콘서트는 더 많은 견학자와 학교나 동아리별로 들어오는 단체견학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홍보단에서 올해 새로 기획하게 된 프로그램으로, 아직 시범운영단계에 있습니다. 특히 513일에 예정되어있는 진로진학 콘서트의 경우는 처음 실시되는 것으로 정확한 수요예측 및 운영에 미숙한 부분이 있습니다. 이 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1. 교통편

 

313일 화요일에 있었던 입시설명회와는 달리 513일 일요일에 진행될 예정인 진로진학 콘서트에는 경찰대학 버스지원이 불가능 할 것 같습니다. 따라서 자가용을 이용하시거나 단체팀의 경우 직접 버스를 대절해서 오시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면 학교까지 시내버스나 택시를 이용하셔야 하는데, 시내버스의 경우 배차간격이 길고, 경찰대학이 위치한 신창면에 영업중인 택시의 수가 적기 때문에 이동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특히 콘서트가 끝나고 귀가하시는 길에 어려움이 클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점 꼭!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 수용인원

 

처음 공지를 드렸었던 500~600명의 인원 수용에서 모집인원을 300여명으로 변경하게 되었다는 점 미리 공지해드립니다

 

 

3. 신청방법


아직 신청 기간이 아닙니다. 신청은 4.30() 08시에 티스토리 블로그에 게시될 신청글의 안내에 따라 해주시면 됩니다. 개인, 단체 등 신청 방법에 대해서 추후에 안내드리겠습니다. 신청방법은 기존 정기견학 신청방법과 유사하게 진행될 예정입니다. 기존 정기견학 신청방법은 링크(클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밀착멘토링에서도 정기견학이나 진로진학콘서트처럼 캠퍼스견학 등 기본적인 프로그램이 진행되기 때문에 모두 참석하실 필요는 없다는 점 말씀드립니다항상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처음 기획된 프로그램이라 미숙한 점이 많은 점 사과드립니다. 처음이지만 최대한 완벽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홍보단이 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