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정기견학 및 멘토링/프로그램 일정 공지

2018년 1학기 정기견학 및 밀착멘토링 일정, 경찰대학 진로진학 콘서트 소개

폴라폴리 2018. 3. 20. 11:40

  안녕하세요,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입니다!


  20181학기 정기견학 및 밀착멘토링 일정을 알려드립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우선, 올해 1학기 일정표 공지가 늦어지게 되어 불편을 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

313일에 있었던 합동임용식 및 입시설명회 행사준비와, 정기견학 프로그램 개편 논의로 인해 일정 확정이 조금 늦어지게 되었습니다. 저희 폴라리스 홍보단은 항상 경찰대학 지망생, 학부모, 방문객 여러분께 최대한 많은 방문경험과 즐겁고 유익한 체험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경찰대학 진로진학 콘서트]

  매년 증가하는 방문객의 수요, 입시정보에 대한 수험생들의 궁금증, 학교 및 동아리 등 단체팀 견학에 대한 요청 등을 반영하고자 그동안 홍보단에서는 정기견학의 개편방안에 대해 많은 논의를 진행해왔습니다. 이러한 수요와 변화에 발맞추어 이번 학기부터 경찰대학 진로진학 콘서트를 시범적으로 실시하고자 합니다. 주말정기견학과 차별화된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방문 가능 인원이 대폭!! 증가할 예정입니다. 기존에는 학기별 6, 회별 80, 한 학기에 총 480명의 인원만이 정기견학의 기회를 얻을 수 있었지만, 이번 개편으로 학기별 2, 회별 600~800, 한 학기에 총 1500여명의 방문객을 경찰대학에 초대하는 것을 목표하고 있습니다. 방문객 수가 증가함과 관계없이, 기존과 동일하게 한 팀당 40명을 초과하지 않게 견학팀을 편성할 예정이며, 폴라리스 홍보단 단원 전원이 참석하여 행사가 원활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방문 인원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둘째, 입시 및 수험생활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시원히 해결해드리고자 합니다. 기존 주말정기견학에서 학교소개 및 시설물 견학에 포인트를 두었다면 경찰대학 진로진학 콘서트에서는 경찰대학 재학생인 홍보단원들이 직접 입시설명 및 학습수기를 발표하고자 합니다. 이를 통해 경찰대학에 진학하고자 하는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보다 큰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셋째, 20인 이상의 중·고등학교 및 공교육기관에 한해 단체견학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입니다. 단체팀으로 신청할 경우 해당 팀에 담당 인솔학생을 배정하여 다양한 학교와 동아리에 단체견학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넷째, “경찰대학 진로진학 콘서트라는 이름에 걸맞게 풍성하고 유익한 컨텐츠들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입니다. 경찰의장대 공연OX퀴즈 등 보다 다채로운 체험행사를 통해 함께 참여하고 즐기는 경찰대학 방문경험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자 합니다.

 

  올해 1학기의 경우 시범운영 단계로, 기존의 주말정기견학 또한 병행할 예정입니다. 주말정기견학은 4.1(), 6.3(), 6.10(일)에 진행될 예정이며,  공지가 늦어지게 된 점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크고 선명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181학기에는 총 1회의 진로진학 콘서트와 3회의 정기견학, 그리고 1회의 밀착멘토링이 있을 예정입니다.

 

<진로진학 콘서트>

5/13 일요일

 

<정기견학>

4/1   일요일

6/3   일요일

6/10  일요일

 

- 정기견학 신청은 2주전 월요일 아침 8시에 견학신청글이 게시되면 양식에 맞게 신청하시면 선착순으로 진행되게 됩니다

- 자세한 견학 신청 방법은 정기견학 접수 방식이 변경될 예정입니다  (링크 클릭를 참고해주세요!

 

<밀착멘토링>

5/12 토요일

 

- 정기견학 및 밀착멘토링은 사정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시 블로그를 통해 변경 일정을 안내해드립니다

- 밀착멘토링은 정해진 날짜로부터 1달 전인 4/11(수)에 별도로 신청 받을 예정입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카카오톡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 플러스친구
페이스북 '경찰대학 폴라리스 페이지' 메시지,
혹은 댓글로 남기시면 빠르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폴라리스 홍보단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