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정기견학 및 멘토링/견학 스케치 및 활동사진

2019.4.7 견학스케치입니다!

폴라폴리 2019. 4. 8. 18:56

안녕하세요!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입니다!

 신창면을 덮쳤던 매서운 추위와 미세먼지도 오늘이 경찰대학 정기견학일이란 걸 알았는지 잠시 물러갔던 날이였는데요! 이제 경찰대학 캠퍼스에도 봄꽃이 만개해 어느덧 봄이 성큼 다가왔음을 알 수 있었던 하루였습니다 ㅎㅎ

 

이번 4/7 정기견학에는 빛나는 단장 3학년 송수현 학생과 2학년 김지원, 김다윤, 김윤재 학생과 봄꽃같은 신입기수 1학년 강영란, 인재현 학생이 함께했습니다!

 

시설견학 인솔 전에 입시요강 및 학교생활 발표를 하는 2학년 김지원 학생과 그런 김지원 학생에게 이목을 집중하고 있는 견학 손님들의 모습입니다! 다들 값진 정보를 얻어가는 시간이었길 바랍니다 ㅎㅎ

시설견학을 인솔하기 위해 슬슬 시동을 걸고 있는 에이스 김다윤 학생의 모습입니다! 견학하는 내내 꼬마친구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았음을 사진으로도 알 수 있네요!!

 

 

이렇게 인솔 학생을 따라 도서관을 지나가면..!

 

경찰대학의 최고의 포토스팟 정의탑이 나타납니다!

여기서는 홍보단 학생들과 멋진 사진을 찍어 추억을 남길 수 있습니다~!

 

 

홍보관에서는 미래에 멋진 경찰이 될 꼬마친구들의 흥미를 끌 만한 멋있는 경찰관련 자료들이 많이 전시되어있고 제복이나 정모도 직접 착용해볼 수 있는 기회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 호기심에 가득차 자료들을 보고 있는 아이들의 눈빛이 정말 사랑스럽지 않나요?

 

2시간이라는 짧은 시간동안 견학을 정신없이 마치고 다시 처음에 만났던 상징탑 앞에 모여서 단체사진을 찍고, 아쉬움을 뒤로 한채 4월 7일 견학은 이렇게 끝났습니다! 밀착멘토링, 입시설명회, 진로진학 콘서트 등 홍보단이 준비하는 다른 행사에서 또 만나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