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정기견학 및 멘토링/견학 스케치 및 활동사진

2018.11.11 견학 스케치입니다!

폴라폴리 2018. 11. 19. 15:11

낙엽이 곱게 물들어 눈을 두는 곳곳이 울긋불긋한 11월입니다!

 

추운 날씨와 미세먼지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경찰대학에 발걸음 해주셨는데요.

 

농민의 날 11.11일 오늘도 어김없이 경찰대학 홍보단과 함께하는 정기견학이 진행되었습니다!

 

오늘 견학을 위해 수고해줄 친구들은,

 

2학년 김현식, 김세아,  1학년 김다윤, 김윤아,김윤재, 이승호 학생입니다!

 


 이번에는 최고 학년인 3학년 학생이 없이 이제 곧 3학년이 되어 홍보단을 이끌어갈 2학년 학생과 어느덧 어엿한 홍보단의 일원으로 성장한 1학년 학생들만 

견학 인솔에 참가했습니다!


이번 견학도 마찬가지로 가장 고학년인 2학년 김현식 학생의 경찰대학 소개로 시작했습니다~ 조곤조곤한 목소리로 학교에 대해 소개하는 김현식 학생의 뒷모습이 듬직하네요!


학교 소개를 이어 2019학년도 신입생 모집 요강에 대해 발표하고 있는 2학년 김세아 학생입니다. 어려운 내용인데도 똑부러지게 설명하고 있네요 


견학 A팀은 정방향 코스로 시작해서 피우로를 따라 먼저 학생회관으로 향했습니다. 경찰대학생의 생활과 면학행진의 의미에 대해 설명하고 있는 1학년 김윤재 학생의 모습입니다~


역방향 코스로 시작한 B팀의 모습입니다. 정의탑을 지나는 학생들의 뒷모습에서 경찰대학에 가서 공부하겠다는 포부가 느껴지네요!

훔치고 싶을 정도로 스마트한 남자 1학년 이승호 학생입니다.

어려운 질문에도 침착하게 답변하면서 미소까지 지어주는 그의 모습.. 

제가 여학생이었다면 정말 경찰대학에 오고싶어졌을 것 같네요!


친절하고 또박또박한 발음으로 마치 아나운서처럼 학교에 대해 소개하고 있는 김윤아 학생의 모습입니다. 듣는 사람이 편안해지는 상냥한 목소리네요~

경찰대학의 랜드마크인 율기 6조 비석 앞에서 공직자가 가져야할 6가지 덕목에 대해서 곱씹어보고 있는 견학생들입니다, 다들 저마다의 가치관을 가진 훌륭한 경찰관으로 성장하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찍은 전체 사진입니다! 가장 오른쪽에 서 있는 김다윤 학생은 모델같은 포스를 풍겨 못 여학생들의 사진요청 세례를 받았다고 합니다!!



아쉬움을 뒤로 한 채 11월 11일 견학도 이렇게 끝났습니다!

이번 견학은 경찰 동아리 학생들이 단체로 다수 참여했다는 점이 눈에 띠는 특징이었는데요, 이번 견학을 통해 많은 것을 느끼고 좋은 추억을 가지고 집으로 돌아가셨기를 바라면서 오늘의 견학 스케치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사진 촬영을 도와주신 한 동아리 학생분께 감사를 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