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정기견학 및 멘토링/견학 스케치 및 활동사진

제 14회 고등학생들을 위한 밀착멘토링 스케치입니다!

폴라폴리 2018. 5. 21. 23:54

 안녕하세요~~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입니다!! (와아아아)

5월도 중순에 접어들면서 봄 느낌이 물씬 나고 있는데요. 지난 5월 12일 심록이 짙어져가는 경찰대학에서

제 14회 밀착멘토링

이 열렸습니다!!

 이번에는 60명이나 되는 많은 학생들이 이곳 아산시 신창면 황산리에 찾아주었는데요, 10명의 경찰대학 멘토들이 멘티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갖은 준비를 했습니다! 

 

 

경찰대학 홍보단에서 귀여움을 맡고 있는 이도한 학생이 3학년다운 노련한 학교소개발표로 멘토링의 막을 올렸습니다! 멘티들이 정말 집중하고 있는 것 같네요!!

 

 

멘토와 멘티 각자의 소개가 끝나고 본격적인 멘토링을 시작했습니다! 38기 대표 미남 이지헌 학생이 구체적으로 자신의 얘기를 전달하고 있네요~~ 손까지 써가면서 적극적이고 자세하게 학생들에게 설명하고 있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멘티들이 열정을 갖고 공부할 수 있도록 동기부여가 되는 말을 많이 준비했다고 합니다 >_<!

 

 

우리의 자랑스러운 수석 김지원 학생은 멘티 한명 한명을 친절하게 개인지도해주면서 멘티들이 갖고 있는 고민을 해소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서 멘티들의 만족도가 높았다고 합니다~ 편한 언니 같으면서도 든든한 선생님 같았겠네요 ㅎㅎ

 

 

 어떻게 하면 멘티들에게 도움이 될지 많이 고민하며 준비한 김윤아 학생의 조입니다. 자체 자료까지 나눠주며 멘티들을 돕기 위해 다양한 준비를 했네요!

 

 

멘토링 경험이 많은 이도한 학생은 학생들의 고민과 궁금해 하는 점을 정확히 파악해서 해소해주고자 음료수도 마시지 않고 열정적으로 멘토링에 참여했습니다.

 

 

훈훈하고 자상한 이승호 학생이 멘티들과 대화를 나누는 모습입니다. 평소 말수가 많지 않은 이승호 학생인데도 손짓을 동원하면서 멘티들에게 도움이 되는 얘기를 해주고자 열정적으로 멘토링에 참여하고 있네요 !!

 

 

행복한 남자 허유민 학생, 손을 쫘악 편 채로 무엇을 말하고 있었던 걸까요? 흥미로워 하는 멘티들의 모습들을 보니 분명 지금껏 듣지 못했던 유익한 멘토링을 받았던 것 같습니다.

 

 

평소 명석한 두뇌와 논리적인 언변을 갖고 있는 이호균 학생은 멘토링이 끝나고 집에 돌아갈 시간이 되었는데도 계속해서 못다한 얘기를 전해주는 책임감 넘치는 멋진 멘토였습니다!! ㅎㅎ

 

 

경대의 모델이라구 할 수 있는 우리 김다윤 학생도 멘티 한명 한명의 고민을 들어주며 편한 언니처럼 멘토링을 진행했습니다. 고민이 많았을 멘티들도 김다윤 학생과 대화를 한 후엔 훨씬 더 좋은 표정으로 집에 돌아갈 수 있었습니다 ^^

 

 

다양한 자료를 준비해서 멘티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려고 한 김윤재 학생입니다. 처음이라 서툴렀지만 멘티 모두와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대견하네요 ~

 

 

멘토링에는 또 학교 내부 견학이 빠질 수 없겠죠? 비가 오는 관계로 멘티들은 학교 내부만 견학해야했지만 그 나름대로 경찰대학의 매력을 느끼기에는 충분했습니다! 이번엔 이호균, 허유민 학생이 견학 인솔을 맡았습니다.

 

 

 

멘티들과 함께 견학하는 게 무척이나 행복해보이는 허유민 학생의 모습입니다! 정말 순수한 미소가 아름답네요!!

 

 

강의동, 도서관, 강당 등 여러 내부시설을 돌아보는 동안 멘티들은 경찰대학의 매력에 더 빠지게 되었습니다 ㅎㅎ

 

 

이렇게 멘티들과 함께 경찰대학의 랜드마크라고 할 수 있는 정의탑 앞에서 단체사진도 찍었습니다. 행복해하는 멘티들의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비가 오는 관계로 경찰대학의 풍경을 이렇게 안에서만 감상해야했음에도 불구하고 호응해준 멘티들에게 너무 감사했습니다ㅠㅠ 허유민 학생도 그런 멘티들 덕분에 이번 견학이 즐거웠던 것 같네요!

 

 

견학에서 돌아온 뒤에는 정복을 입고 멘토와 단체사진을 찍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도한 학생 조 멘티들, 정복이 제법 잘 어울리네요 ~!~

 

 

 멋있게 정복을 입고 다함께 사진을 찍었습니다. 경례하는 자세가 아주 멋있네요 ^.^

 

 

처음에는 수줍수줍했지만 이내 돈독해진 것 같아 보이는 이승호 학생과 멘티들입니다. 이승호 학생의 표정이 한층 밝아졌네요~

 

 

허유민 학생과 멘티들의 모습입니다. 다들 멘토링과 견학에 만족한 것 같은 행복한 모습이네요!!

 

 

 김지원 학생과 멘티들의 단체사진입니다. 일대일로 멘토에게 도움을 받아 많이 친해졌을 텐데 다들 헤어지기 아쉬워 하는 것 같네요 ㅜㅜ

 

 

멘티들이 가장 열정적으로 질문해주었던 덕분에 김윤재 학생의 표정도 만족스러워 보이네요! 다들 정복을 입고 경례를 하는 게 아주 늠름합니다 ㅎㅎ

 

 

잘생긴 외모와 친절한 설명 덕분에 여멘티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았던 이지헌 학생의 조입니다! 다들 친해져서 같이 사진도 찍는 훈훈한 모습이네요~~

 

 

 

김윤아 학생도 멘티들과 멋있게 경례를 하면서 사진을 찍었네요! 평소 멍한 표정으로 귀여움을 담당해던 김윤아 학생이지만 멘토의 역할을 할 땐 똑똑하고 야무진 언니, 누나가 돼서 멘티들에게 많은 도움을 줬답니다!

 

 

 

 

이번 밀착멘토링을 통해 멘티 학생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2학기 때도 밀착멘토링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