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단 /홍보단활동

제 10회 고등학생을 위한 밀착멘토링

폴라폴리 2016. 5. 12. 13:00


안녕하세요!!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 입니다~!!
지난 4월 30일 경찰대학에서 고등학생을 위한 밀착멘토링 제 10회가 있었습니다! 
아산으로 이전한 뒤 처음있는 밀착멘토링이라 기대 반 두려움 반이었는데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뜻깊었어요ㅠㅠ




멘티들에게 경찰대학에 대해 설명을 하고 있는 박기수 학생입니다! 멘티들의 뒷모습에서부터 열정이 느껴지네요!




이번 멘토링은 청람휴게실에서도 진행되었는데요! 다과를 먹으며 멘티들과 자유롭게 얘기하는 멘토들의 모습이 정말 보기 좋네요~



임준형 학생과 멘티들이 정복을 입은 모습입니다! 멘티들이 조금 긴장한 것 같지만 그래도 정복이 잘 어울리네요~ 하지만 임준형 학생의 관록은 따라가지 못하네요ㅠ



박기수 학생과 멘티들의 모습입니다! 멘티들 중에는 몸이 너무나 좋아서 정복 단추를 잠그지 못하는 멘티도 있었더랬죠..ㅠ


경찰대학 대표 훈남 김기홍 학생과 멘티들의 모습이네요! 김기홍 학생은 남자가 봐도 반하겠어요.. 여멘티들에게 인기가 유달리 많았던 김기홍 학생이죠!



경찰대학 설ㅎ..ㅕ.. 이경민 학생입니다! 뭘 먹고 컸는지 너무 아름답네요ㅠ 다른 멘티들도 이경민 학생이 마음에 들었는지 다들 얼굴이 화사하네요!!


경찰대학 상징인 정의탑 앞에서 밀착멘토링이 끝나고 난 후 찍은 단체사진입니다ㅎㅎ 이렇게 보니 새삼 많은 멘티들이 참여했다는 걸 알 수 있겠어요~



윤종섭 학생과 멘티들의 모습입니다! 키 순으로 줄줄이 서있는 모습이 귀엽네요ㅎㅎ 학생들 표정도 밝아서 보기 좋네요~


오진수 학생과 멘티입니다!! 경찰대학 대표 미남답게 훈훈한 모습 보여주네요.. 멘토링 내내 쉬지 않고 애써주던 오진수 학생입니다~


뒤에 빼꼼 모습을 내민 이준환 학생과 멘티들이네요! 이준환 학생은 멘티들에게 따뜻한 말과 실질적인 조언을 아끼지 않아 멘티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는 말이 들리더라고요...!


최선우 학생과 멘티입니다~ 최선우 학생이 제일 수줍어하는 모습이 재밌네요ㅎㅎ 최선우 학생은 섬세한 성격으로 멘티들의 고민들을 잘 읽어냈다고 하더라고요!! 좋은 모습 보기좋습니다 ㅎㅎ


3학년 이상렬 학생과 멘티들이 함께 정복을 입은 멋진 모습들입니다! 처음이라 조금 어색하고 긴장된 모습들이 보이면서도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청람휴게실에서 진행된 멘토와 멘티들 간의 이야기 시간입니다. 다들 사뭇 진중하면서도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밀착멘토링이 열정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2학년 오진수 학생이 멘티들에게 본인의 경험을 살려 손짓까지 섞어가며 이야기하는 모습과 그런 이야기를 멘티 학생들이 집중해서 들어주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네요!


3학년 이준환 학생이 멘티들에게 카리스마 넘치게 자신의 이야기를 전해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차가운 외모와는 다르게 한없이 따뜻한 멘토 이준환 학생의 이야기에 멘티 학생들이 모두 경청하는 모습입니다~


경찰대학 대표 미남 3학년 이상렬 학생과 멘티 들의 이야기 시간입니다. 실제로 당시 푸근한 분위기 속에서 웃음꽃이 넘쳐나는 시간이었습니다!


또 다른 경찰대학 대표 훈남 3학년 김기홍 학생이 사뭇 조심스러우면서도 진지하게 자신의 과거 수험생활의 경험을 이야기해주며 학생들에게 자신감을 불어 넣어주는 시간이었습니다. 김기홍 학생의 평소 치명적인 매력이 이번에도 여과 없이 드러나는 사진인 것 같네요~!


3학년 윤종섭 학생과 멘티들의 모습입니다. 이번 밀착멘토링에서는 간식거리와 함께 이야기가 진행되었는데요, 먹는 것도 잊은 채 이야기에 몰입하는 뜨거운 열정이 느껴지는 시간이었습니다.


3학년 임준형 학생과 멘티들의 모습입니다. 평소에 매우 똑똑하고 논리적으로 말을 잘 하기로 유명한 임준형 멘토답게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려고 노력하고 고민하며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모습이네요~



2학년 이경민 학생과 멘티들의 모습입니다. 친하고 편한 누나, 언니처럼 멘티 학생들과 소통하는 모습입니다. 똑똑하고 야무진 학생인 만큼 멘티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쏙쏙 골라 전달하는 시간이었습니다~


2학년 최선우 학생이 멘티들에게 수줍게 자신의 이야기를 꺼내면서 멘티 학생들에게 여러 가지 조언을 해주고 있네요~ 학생들도 수줍어하는 최선우 학생이 가여웠는지 밝게 웃어주며 경청해주는 모습이 정말 훈훈하네요~



2학년 박기수 학생과 멘토들의 열띤 이야기 현장을 포착했습니다! 잘생기고 훤칠한 박기수 학생이 정말 진지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해주고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려는 모습을 보니 남자가 봐도 반할 것 같네요!


. 2학년 현경서 학생과 멘토들의 다정다감한 이야기 현장입니다! 평소 멍한 표정으로 귀여운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현경서 학생이었지만 경청해주는 멘티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본인의 이야기를 가감 없이 솔직하게 전해주는 모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