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단 /홍보단활동

11월 21일 제 9회 밀착멘토링!!!!! >_<

폴라폴리 2015. 11. 27. 02:19

안녕하세요~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입니다^^

지난 11월 21일 올해의 마지막 밀착멘토링이 있었습니다!

올해에는 메르스 때문에 이전의 밀착멘토링이 갑작스럽게 취소되어 많은 분들이 아쉬워하셨다고 말씀하셔서 이번에는 저번 합격자분들을 우선선발하여 진행하였습니다

 

 

예정시간보다 일찍부터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학생들이 저희를 기다려주셨어요! 저희도 벌써부터 설레네요

 

 

학생들의 명찰을 매의 눈으로 찾고 있는 2학년 윤종섭,이상렬 학생입니다

 

 

 

저희 홍보단의 든든한 맏형역할을 맡고 계신 3학년 김형규 학생입니다.이번 밀착멘토링 때도 저희들을 이끌어주셨죠

 

 

영상강의실에서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본인들의 멘토가 누가 될지 기다리고 있는 학생들의 모습이 보이네요

 

 

 

2학년 이상렬 학생과 1학년 학생이 다정하게 대화를 나누고 있네요.아마도 홍보단 학생들도 본인들의 멘티가 누구일지 기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영상강의실 뒤편에서 다소 심심한(?) 표정으로 기다리고 있는 홍보단 학생들입니다

 

 

입학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는 2학년 이상렬 학생입니다.긴장하지 않고 하시는 모습을 보니 1학년 학생들은 아직 더 많이 연습을 해야 될 것 같아요ㅠㅠㅠ

 

 

 

1학년 현경서 학생은 무슨 문자가 왔길래 이렇게 흐뭇한 표정으로 폰을 보고 있을까요?ㅎㅎ

 

 

 

2학년 오윤지 학생이 조곤조곤 학생들에게 설명을 하고 있네요

 

 

3학년 현동훈 학생도 즐거운 표정으로 아이들의 이야기를 듣고 있습니다

 

 

 

1학년 이경민 학생이 진지한 표정으로 학생들의 지원서를 읽으며 고민하고 있네요

 

 

경찰대학 선배와 이야기하는 학생들의 표정이 사뭇 진지해보입니다

 

 

1학년 오진수 학생이 직접 손동작까지 취해가며 학교생활을 설명해주고 있네요

 

 

2학년 윤종섭 학생도 즐거운(?) 분위기 속에 진로상담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 홍보단의 귀요미 2학년 이준환 학생도 뜻깊은 경험을 남겨주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계십니다

 

 

클로즈업을 해도 귀,요,미 군요ㅎㅎㅎㅎ

 

 

홍보단에서 조그만 간식거리도 준비해서 함께 먹으며 시간을 보냈어요

 

 

이경민 학생도 꽤나 즐거운 모양이네요!

 

 

학생과 직접 아이컨택까지 해가며 경청하고 있습니다

 

 

홍보단과의 대화시간은 대략 2시간 정도 진행되었습니다

 

 

오랜 시간 지치지 않고 설명해주는 학생의 모습에 박수를 보냅니다

 

 

현경서 학생은 이 때 무슨 말을 하고 있었을까요?ㅎㅎㅎ

 

 

선배의 입장에서 들려주는 이야기는 학생들에게도 큰 도움이 되었겠죠?

 

 

2학년 윤종섭 선배의 말에 쫑긋 귀를 기울이고 있는 학생들이 너무나 사랑스럽네요

 

 

 

학생들의 고민을 마치 자신의 일인 것처럼 고민하는 홍보단 학생들입니다

 

 

언니의 미모에 흠뻑 취해버린 여학생들의 모습입니다^^

 

 

 

1학년임에도 불구하고 긴장하지 않고 편안하게 설명하는 천서영 학생입니다

 

 

1학년 홍보단의 귀요미를 맡고 있는 차성우 학생입니다

 

 

V를 하는 모습을 보니 이 시간이 굉장히 즐거웠나봐요~

 

 

역시 3학년 홍보단의 비쥬얼을 담당하고 계신 현동훈 학생입니다.잘생긴데다 자상해서 이번 밀착멘토링 때 여학생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았다지요

 

 

2학년 오윤지 학생도 올해의 마지막 밀착멘토링을 아쉬워하며 열성적으로 이야기 중이네요

 

 

 

동생들과 친구처럼 다가가는 폴라리스 홍보단입니다~^^

 

 

 

학생들의 열기가 여기까지 전해지네요

 

 

1학년 학생이라서 조금 당황하는 기색도 보였지만 열정적으로 참여중인 현경서 학생입니다^^

 

 

 

친오빠처럼 친근하게 학생들과 대화하는 모습이 능숙해보이네요~

 

 

볼펜까지 들어가며 상세히 설명 중인 1학년 오진수 학생입니다.

 

 

 

2학년이라서 그런지 노련함이 엿보이네요!역시 오늘도 잘생김이 돋보이는군요 ㅎㅎ

 

 

 

마지막으로 홍보단 학생들과 정복 사진 촬영을 끝으로 올해의 밀착멘토링은 끝이 났습니다ㅠㅠㅠ추운 날씨임에도 정말 많은 학생들이 열정적으로 참여해주어 저희에게도 뜻깊은 시간이었는데요ㅠㅠ내년에도 꼭!!!더 많은 학생들과 미래에 대한 따뜻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다음에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