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정기견학 및 멘토링/견학 스케치 및 활동사진

5월 8일 정기견학 스케치입니다~^^

폴라폴리 2016. 5. 11. 20:44

 안녕하세요^^*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입니다

 

가정의 달 5월의 첫번째 견학은 어버이날이었던 지난 5월 8일에 있었습니다^^

 

기온이 갑자기 올라 초여름을 방불케 하는 땡볕 더위

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경찰대학을 찾아주셨는데요!

 

특히 이번 견학은 아산 이전 후 처음으로 홍보관을 외부 방문객들에게 공개한 견학이었습니다.

 

3학년 오윤지, 윤종섭, 2학년 박기수, 이경민, 1학년 방호연, 정지혜 학생이 이날 견학을 위해 수고해주었는데요~~

1학년 학생들은 드디어 홍보단원으로써 첫번째 견학에 참여하였습니다

 

 

흡사 여름날의 하늘처럼 구름한점 없습니다.. 햇볕은 쨍쨍♪

 

학생들에게 인기만점★ 이었던 이경민 학생이 열심히 질문에 답해주고 있네요~

 

 

박기수 학생이 감식실에서 학교 홍보영상 시청 및 질의응답에 답변하는 모습입니다^^ 집중도가 대단하군요..

 

이번에는 학교 랜드마크인 정의탑 앞에서 설명을 하는 모습입니다.

탑의 문구 '이곳을 거쳐가는 이여 조국은 그대를 믿노라'가 많은 시선을 사로잡았다죠..!

 

아산 이전 후 처음으로 공개하는 홍보관의 모습입니다^^ 경찰대학 연혁, 학사일정에 대한 소개 및 실제 재학생이 착용하는 제복과 다양한 견장들까지 전시되어있습니다. 다들 눈을 떼지 못하네요

 

학생들이 제복에 집중하는 사이 학생이 여유가 느껴지는 포즈를 취합니다 ㅎㅎㅎㅎ

 

견학을 마치고 상징탑 앞에서 마지막 기념촬영!

 

학교가 넓고 더군다나 날이 더운 바람에 많이 힘드셨을텐데 열심히 따라오고 질문해주신 학생, 학부모님들 모두 정말 감사했습니다♥

다음 정기견학은 스승의 날인 5.15입니다ㅎㅎ 어떤 견학이 기다리고 있을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그러면 다음 견학 때 다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