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정기견학 및 멘토링/견학 스케치 및 활동사진

4월 17일 홍보단 견학 스케치입니다^^

폴라폴리 2016. 4. 20. 17:20

 안녕하세요^^*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입니다

지난 4월 17일 일요일에도 어김없이 경찰대학 아산캠퍼스에서의 주말 정기견학이 있었습니다!!

 

지난주에는 활짝 피었던 벚꽃이 조금씩ㅠㅠ 떨어지고 있었고, 그날따라 바람이 세게 불어 조금은 아쉬운 견학이었지만

많은 분들이 견학에 참여해주신 가운데 적극적으로 질문해주셔서 쉴틈없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견학에는 3학년 이준환, 오윤지 학생, 2학년 최선우, 오진수 학생이 수고해주었습니다!

 

잘생기고 멋진 2학년 학생들이 1팀 과 2팀으로 찢어져서 서로 저희 팀이 더 즐거울거예요!!라며 자기 팀으로 오라고 매력어필을 했지만

승리의 깃발은 2팀으로 갔다죠.. (ㅎㅎ선우의 승리ㅎㅎ)

 

2학년 학생들은 큰 소리로 견학을 인솔하였고 3학년 학생들은 사진촬영 및 개인적인 질문에 대답해드리면서 견학을 진행하였습니다!!

 

 

 

 

햇빛은 쨍쩅한데 바람은 왜이렇게 부는 건지...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이번에도 많은 분들이 이곳 아산까지 와서 견학에 참가해주셨습니다(감사해요ㅠ_ㅠ)

 

  

 

앞의 호기심많은 친구가 제복 왼쪽에 달린 '기장'이 뭔지 궁금해하고 있는 순간이네요~ㅎㅎㅎ



 

대학의 연혁과 기타 학교에 관한 여러가지 정보를 기록한 '상징열주'를 지나가고 있습니다.


다들 뭐가 이렇게 빼곡히 적혀있나 궁금하신지 계속 뒤를 돌아보시더군요 ㅎㅎ




화질이 너무 안좋네요ㅠㅠㅠ.. 장비감식실에 앉아서 학교홍보 동영상 시청 및 질의응답을 받던 유익한 시간입니다.




장비실습실을 나와서, 용인에서 옮겨 온 학교의 랜드마크! 정의탑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는 시간을 가졌구요~~




열심히 학교의 이곳저곳을 설명하고 있는 최선우 학생의 모습입니다~~


불의의 사고로 마이크가 고장나버리는 바람에 생목(?)으로 견학진행하느라 수고가 많았던 최선우 학생ㅠㅠ


바람이 세서 그런지 다들 웅크리며 걷고있네요.. (그와중에 한 남학생의 담요 패션.. 현명합니다ㅋㅋㅋㅋ)



 

학교가 넓은 탓에 많이 걷느라 힘드셨을텐데, 시종일관 웃음과 함께

열심히 따라와주신 학생분들 학부모님들 정말 감사했습니다



보통 주말견학은 약 2시간정도가 소요되는데,


이번주는 모두 질문도 많으시고 매우 적극적으로 임해주셨던 덕분에 2시간이 넘게 걸렸네요 ㅎㅎ

 

그만큼 여러분께도 알차고 보람된 시간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다음 견학때 다시 뵙겠습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