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단 /홍보단활동

11월 2일!!! 밀착멘토링 3기!!! ^~^

폴라폴리 2013. 11. 5. 01:30

 

 

 

안녕하세요~!^^ 경찰대학 폴라리스 홍보단 입니다!!!

저희가 이렇게 밝은 표정을 하고 있는 이유가 뭘까요~?^^

바로 11월 2일 드디어!!! 제 3차 밀착 멘토링 행사가 진행된 날이기 때문입니다!!

1차때부터 3차까지 오면서 점점 관심과 열기가 뜨거워졌는데요!

지금부터 그 현장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정말 많은 고등학생 여러분들이 참여했네요!!!

그래서인지 이름표와 책자를 나눠주는 홍보단 학생들도 기분이 참 좋아보입니다~^^

 

 

입시 책자와 명찰은 받은 학생들은 영상강의실에 들어와서 멘토-멘티 매칭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합격자를 통보하면서 이미 학생들에게 원하는 멘토 1,2,3 지망을 받았는데요!!!

'과연 나의 멘토는 누가 될까!' 학생들이 많이 기대하고 또 한편으로는 긴장한 모습이네요~ㅎㅎ

멘토-멘티가 정해진 이후! 정말 키도 크고 잘생긴 홍보단 학생이 경찰대학 입시 설명회를 진행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그 다음에는! 또! 키 크고 잘생긴 홍보단장 학생의 경찰 직업 소개가 이어졌습니다!!!^^

 

 

 

입시 설명회와 직업 소개가 이어질 동안 열심히 경청하는 학생들 정말 보기 좋네요!^^

 

 

경청하고 있는 학생들과 더불어...

 

저희도 한컷!!!^^

 

첫번째 일정이 끝난 후, 드디어 학교 견학의 차례가 다가왔습니다!

 

이렇게 모여서...

 

 

경찰대학 홍보관도 둘러보고!

 

홍보 영상도 보고!

 

밖으로 나왔네요^^

비가 오다말다해서 화창하지 못했던 날씨가 정말 아쉬웠답니다 ㅠㅠ

 

 

학교 내를 걸으면서 질문도 받고!

 

늘푸른뜨락에 도착해서

 

 

 

언제 봐도 멋있는 정의탑에서 사진도 찍고,

 

경찰장비실습실에 도착해서 현장에서 경찰관들이 쓰는 장비들도 직접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견학을 마친 이후에는 이날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멘토-멘티간의 대화시간이 진행되었습니다!!!

 

 직접 본인의 체험을 생생히 들려주기도 하고!

 맛있는 빵과 우유를 먹으면서,

 진지한 이야기도 듣고,

 손까지 써가면서 열심히!!!

 같이 고민도 해보고!

 

 

 멋쟁이 멘토님의 이야기도 듣고,

 미소가 정말 아름답네요^^

 

 

웃으면서 편하게 대화하는 모습들이 정말 멋집니다!!!

 

부담없이 편하게 대화하면서 고민을 털어놓고 힘든 시간을 멋지게 극복해낸 선배들의 이야기를 듣고 난 이후에는 '본인에게 편지를 쓰고', '오늘의 활동에 대해 평가하고 개선할 점을 말해주는 설문지 작성' 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편지는 저희가 직접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정말 진지하네요!!!^^

그리고는 이번에도 역시 각자 정복을 입어보고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각자의 멘토와 함꼐 찍은 폴라로이드 사진들은

이렇게!

 

 

 

갤러리에 붙여서 간직하고, 각자 다짐과 멘토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저 사진과 그 옆의 글들을 학교에 입학해서 다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아쉽게도 이날의 밀착 멘토링은 여기서 종료되었습니다.

 

이로써 1차, 2차에 이어서 올해의 마지막 행사인 3차 밀착 멘토링도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공부하느라 바쁘고 집도 많이 멀어서 여기까지 오는게 쉽지만은 않았을텐데 발걸음해준 멘티 학생들 정말 감사하고, 또 그런 만큼 저희가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다면 정말 좋겠습니다!

저희 홍보단 학생들도 정말 소중했던 멘티들과의 하루를 통해 많은 것을 느꼈습니다!^^

정말 보람찼던 하루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