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정기견학 및 멘토링/견학 스케치 및 활동사진

5월 15일 정기견학 스케치입니다~

폴라폴리 2016. 6. 1. 01:20

안녕하세요~*^^*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 입니다!

 

 

5월 15일, 바로 스승의 날에 경찰대학 정기견학이 있었는데요~

 

착오가 있어 시간이 많이 지났지만 15일 스케치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ㅜ.ㅜ 

 

비가 부슬부슬 오는 변덕스러운 날씨에도 많은 분들이 견학을 위해서 경찰대학을 찾아주셨네요

 

3학년 이상렬, 김기홍. 2학년 차성우, 천서영. 1학년 김태형, 김진영 학생이 이날 수고해 주었답니다.

 

 

 

 

 

 

꿀꿀한 날씨도 학부모님들, 학생들, 그리고 홍보단원의 열정을 꺾을 수는 없나 봅니다~

힘차게 오늘의 견학을 출발하는 천서영 학생이 저 멀리 보이네요~

 

 

본관에 대해 열심히 설명하고 있습니다~

 

경찰대학에는 어떤 건물들이 있을까 초롱초롱한 눈빛으로들 집중해 주시네요~

 

 

 

정의탑에 대해서 열심히 설명하고 있네요!

 

사진을 찍기 참 좋은 장소라고 설명을 덧붙이면서 학생들과 사진을 참 많이 찍었답니다 ㅎㅎ

 

홍보단원의 말에 귀기울여 주시는 모습에 힘입어 오늘의 견학도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네요!!

 

경찰대학은 어떤 곳일까요? 그 답을 찾기 위해 강의동에 모여앉아 영상을 시청하고 있는데요!

 

엄청난 집중력으로 초롱초롱 화면을 바라보고 계시네요

 

홍보관에서 열심히 둘러보고 있는 모습입니다~

 

재학생들의 생활과 진로, 경찰대학의 역사와 제도 변천에 대해서 요모조모 살펴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다 같이 모인 김에 천서영 학생이 가장 자신있는! 재학생 생활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경찰대학생들은 어떻게 생활하는 지 잘 들을 기회가 없어서 그런지 다들 귀 쫑긋! 해주고 계시네요 >.<

 


아쉽지만 오늘의 견학은 여기서 마무리 되었네요~

 

갑자기 비가 오는 데 피할 곳이 없어 당황스러우셨을텐데 열심히 따라오고 질문해주신 학생, 학부모님들 모두 정말 감사했습니다♥

 

이후 5월 29일 견학이 진행되었으며, 이후 2학기 정기견학은 추후 정해지는 대로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29일 견학 스케치 보러 가기(http://epolaris.tistory.com/entry/2016년-5월-29일-정기견학-스케치입니다)

 

스케치가 늦어진 점 다시 한 번 사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