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정기견학 및 멘토링/견학 스케치 및 활동사진

5월 29일 정기견학 스케치입니다~

폴라폴리 2016. 5. 29. 19:03

안녕하세요~*^^*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 입니다!

 

 

5월의 끝자락이자 이번 학기의 마지막 견학이 5월 29일에 있었습니다^^

 

 

아직 진짜 여름이 시작하지 않았는데도 햇살과 더위가 강력했는데도 많은 분들이 견학을 위해서 경찰대학을 찾아주셨네요

 

3학년 이준환, 임준형. 2학년 차성우, 천서영. 1학년 이도한, 진성민, 이해성 학생이 이날 견학을 위해서 수고해 주었답니다.

 

정말 햇살이 강력하네요!

 

견학을 위해 경찰대학을 찾아 주신 분들을 위해 열심히 설명 중인 천서영 학생입니다~

 

 

강의동에 들어가기 전 학생들과 사진 찍는 시간도 가졌답니다~~

조금 쑥스럽지만 다정해 보이네요~

 

강의동 내에서는 이때까지 궁금했던 것들을 단원들에게 마음껏 물어볼 수 있는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답니다!

 

학부모님들과 학생들의 집중도는 엄청났답니다~!

입시와 생활전반에 대한 많은 질문들이 있었습니다

 

 

다음 일정은 홍보관에서 있었습니다.

 

홍보관에 전시된 전시물들을 둘러보고 학생생활에 대한 설명을 진행하는 모습이네요!

평소엔 알 수 없던 경찰대학생들의 일과를 알 수 있다고 하니 초롱초롱해 하시던 모습이 기억나네요^^

 

 

홍보관 안에서도 궁금한 점은 바로바로 홍보단원에게!

 

친절하게 대답하고 있는 이도한 학생의 모습입니다~~

 

배움마당을 지나서 학생들이 실제로 먹고 자고 생활하는 곳을 둘러볼 시간입니다.

 

열심히 설명하는 2학년 차성우 학생의 모습이 정말 멋지네요~

 

 

견학이 진행되는 와중에도 답변에 성실하게 답변해 주고 있는 임준형 학생이네요!

 

견학을 진행하면서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단원 학생에게 여쭤봐 주시면 된답니다

 

 

아쉽지만 오늘의 견학은 여기서 마무리 되었네요~

 

걸어야 하는 시간이 많고 날이 더워 힘드셨을텐데 열심히 따라오고 질문해주신 학생, 학부모님들 모두 정말 감사했습니다♥

 

2학기 견학은 일정이 정해지는 대로 공지 올리겠습니다~

 

그러면 다음 견학 때 다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