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이야기/학교생활

경찰대학의 사진 동아리 빛여울을 소개합니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2. 24. 00:03

아름다운 순간을 영원한 기억으로 남기는 경찰대학의 자랑스런 사진 동아리 빛.여.울!!!!!!!
수동카메라부터 DSLR까지.
모두 자유자재로 다루는 카메라의 마술사들이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답니다~
청람축전 등 각종 행사에서 전시회를 열며
또 멋진 사진들을 찍기 위해
출사도 열심히 다닌답니다^^

빛여울 동아리가 출사를 다녀온 결과물들을 한번 보실까요?

먼저 하늘 공원에서~~

빛여울 회원끼리 한컷! 모두 훈남훈녀들이죠^^

 

 

풍경이 참 아름답네여~^^
이런 멋진 순간을 담아낼 수 있다는 것이 사진 촬영의 묘미가 아닐까요~?



이번엔 경복궁으로 출사나간 빛여울 학생들!
하늘이 너무나 예쁘네요♥




삼청동에서 열심히 사진 찍고 있는 모습 한 컷~
역시 사진찍는 사람을 또 찍는 게 제일 재미있죠 ㅎㅎ


출사하면 절대 빼놓을 수 없는 벛꽃놀이~
사진에서도 벚꽃의 향기가 물씬 나는 것 같아요!
나는 누구랑......ㅠㅠㅠㅠ



 

석촌 호수의 풍경이 참 아름답네요~~~


귀여운 오리 한쌍도 있구요,

 

속도감이 느껴지는 과천 경마공원 말들의 신나는 경주까지!!!



이상 사진동아리 빛여울 학생들의 출사 사진들 중 몇 장을 보았어요!

앞으로도 더욱 멋진 사진 많이 찍어주세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