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정기견학 및 멘토링/견학 스케치 및 활동사진

2022.4.3. 견학 스케치입니다!

폴라폴리 2022. 4. 3. 17:32

 안녕하세요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입니다 :)

 이제 봄이 점점 다가오며 꽃들이 피고있는 4월 3일, 화창한 날에 대면 정기견학이 진행되었습니다. 4학년 김동훈 학생, 3학년 김관우, 송철우 학생, 2학년 김주연, 김시찬, 전윤서, 정혜찬 학생, 1학년 김건중 학생이 함께한 견학을 사진으로 만나보겠습니다!

 학생들이 궁금할 경찰대학의 입시에 대해서 3학년 김관우 학생과 2학년 김시찬 학생이 발표를 진행하면서 학생들의 입시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었습니다. 또한 이후에도 학생들의 질문을 받는 시간이 있었는데 다들 궁금한 것들을 물어볼 수 있어서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이후에는 견학 온 학생들과 홍보단원들이 동행하며  학교 캠퍼스 투어를 진행했습니다! 견학을 온 학생들도 재밌고 유익한 설명들을 들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견학 온 학생들과 홍보단원들은 함께 사진을 찍기도 하며 추억들을 쌓아나갔습니다. 매점에 가서 사고 싶었던 경찰대학 기념품들도 잔뜩 사서 돌아가는 뒷모습이 너무 즐거워 보였습니다!

 너무 재밌어서 시간이 가는 줄도 몰랐던 견학이 끝난 학생들의 아쉬움도 달래고 추억도 쌓기 위해 마지막 코스인 학교 상징탑에서 사진을 찍으며 견학을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대면 견학이었던 만큼 정말 재밌고 뿌듯하고 뜻깊은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있을 견학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