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정기견학 및 멘토링/견학 스케치 및 활동사진

2012년 11월 11일 경찰대학 견학스케치입니다~^^

폴라폴리 2012. 11. 21. 12:03

 

경찰대학 강의동 1층에 있는 홍보관입니다~ 이곳에서 학생들과 학부모 분들이 홍보단 학생(법학과 3학년 조휘근 학생)의 설명을 들으며 경찰대학의 비전, 장학제도, 부설기관, 졸업후 진로 등등에 대해 듣고 계시네요^^ 뒷모습만 보이는게 좀 아쉬운데요 다음 사진엔 나올지 기대해 볼까요??

 

날씨가 유난이 쌀쌀했던 11월 11일이였습니다~ 지금 이곳은 경찰대학 강의동 내부의 현장감식실인데, 성수진학생이 과학수사에 대해 학생들과 가족분들께 설명해 드리고있네요^^

 

이곳은 경찰대학생들이 화,수,목,금 매일 아침에 인원점검을 하는 늘푸름뜨락이라는 곳입니다^^ 학생들의 요청으로 조휘근 학생과 성수진학생이 함께 사진의 '모델'이 되어 담겨있네요 햇살도 눈부시고 좋은 날입니다!!

 

바람이 불어 머리가 휘날려도 함께 경례자세로 찍어달라고 하는 학생들의 요청에 송승훈학생 조휘근학생 정원영학생 성수진학생이 기쁜 마음으로 사진을 찍은 모습입니다^^ 많이 추웠을텐데 노력하는 홍보단 학생들의 모습에 뿌듯하네요!

 

그리고 마지막 사진입니다^^ 모든 견학후에 인사를 하고 이제 귀가하시는데 남은 두명의 학생이 사진을 부탁하더니 저렇게 나름의 자유를 발산하며 멋지게 사진을 찍어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