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정기견학 및 멘토링/견학 스케치 및 활동사진

4월 15일 견학스케치

폴라폴리 2012. 4. 15. 17:16

2012년 4월 15일 견학스케치입니다.

 

오늘은 정말~정말~정말~ 날씨가 좋았는데요!!!

 

 이제 정말 봄인가보네요~

 

 이런 좋은 날에 학교에 있어야 했던게 아쉽긴 했지만 ㅠ

 

 따스한 날씨를 즐기며 재밌게 견학을 했답니다~ 

 

 

 

2학년이 되어서 처음으로 마이크를 잡게 된 김신우 군!

 

떨린다고 했지만 막상 마이크를 잡으니 떨던 모습은 어디로??

 

마이크 체질인가봐요~?

 

 

이곳은 경도관입니다.

 

학생들이 심신을 단련하는 곳이죠 ^^

 

일요일이라 학생들이 많이 사용하지 않는 관계로 불이 꺼져있네요ㅠ

 

 

경찰대학에는 꽃이 참 많답니다.

 

하얀 목련으로 시작해서 등용로에는 개나리가 피어나고 후문에는 벚꽃이 한가득~

 

CC들을 위한 계절이네요ㅠ..^^...

 

 

정의탑 앞에서 찰칵!

 

 

오랜만에 저희도 한 번 찰칵ㅋㅋ

 

 

여기는 오세욱 학생이 안내하는 팀이군요~

 

큰 키를 가져야만 들어갈 수 있는 기수단에 속해있는 오세욱군

 

멋있네요~

 

 

 

몇 년 뒤에 같은 자리에서 만나요~ ^^

 

 

홍보관은 다 둘러봤나요 ㅎㅎ?

 

 

여학생들의 기숙사와 바로 옆에 자리를 잡은 풋살장에 대해 설명을 드리고 있습니다.

 

 

 

먼 곳에서 이곳까지 고생하여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추억이 되셨길 바라며

 

다음에 언제든지 또 방문해주세요 ^^

 

 

-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 30기 서원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