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정기견학 및 멘토링/견학 스케치 및 활동사진

2022.9.25. 견학 스케치입니다!

폴라폴리 2022. 9. 25. 21:04

안녕하세요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입니다 :)

 

오전 중에는 따스했다가도 어느샌가 조금씩 쌀쌀해지는 가을이 다가온 9월 25일, 홍보단의 정기견학이 진행되었습니다. 3학년 송철우, 장지훈, 조호영 학생, 2학년 정혜찬 학생, 1학년 김민주, 송민건, 안서주 학생이 진행하였던 견학을 사진과 함께 만나보겠습니다!

경찰대학의 전반적인 입시에 관한 내용을 3학년 조호영, 장지훈 학생이 설명하였습니다. 경찰대학의 입시와 관련하여 세세히 설명하였고, 각자 궁금하셨던 내용들을 질문하고 이에 대답하는 QnA시간도 가졌습니다. 열의를 가지고 질문을 해주셨기에 견학을 준비했던 학생들도 진심을 다해서 답변하였던 것 같습니다! 

 

입학설명회 그리고 QnA가 끝난 이후에는 홍보단 학생들이 경찰대학 캠퍼스의 곳곳을 소개하는 견학이 진행되었습니다. 견학을 진행하면서 여러 장소의 의미, 상징물의 의미에 관하여서도 설명하였고, 미처 궁금증을 풀지 못했던 분들이 질문을 하기도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물론, 정의탑, 율기육조 등에서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기기도 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홍보단 학생들과 함께 단체사진을 찍는 것으로 9월 25일 견학이 마무리되었습니다. 꽤 많이 걸음에도 잘 따라와주시고, 흥미를 가지시면서 견학에 집중해주셨기에, 견학을 준비했던 학생들도 뿌듯함을 가지고 견학을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견학을 하러오신 분들 그리고 견학을 준비했던 학생들 모두에게 소중한 추억이 될 9월 25일 견학은 이렇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앞으로 있을 홍보단 견학에 더 많은 관심 가져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