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정기견학 및 멘토링/견학 스케치 및 활동사진

11월 13일 견학스케치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11. 17. 01:04

수능이 끝나고 이제 쓸쓸한 겨울이 다가오고 있네요 ㅠ

노랗게 빨갛게 물들었던 경찰대학의 단풍이 모두 지고 앙상한 나무들만 남았네요.


늘푸름 뜨락의 모과나무입니다.





학생들이 방문객들을 맞으러 내려가고 있습니다 ^^




고등학교에서 단체로 많은 학생들이 와주었습니다.



사이좋게 1,2학년 선후배가 옹기좋기 모여 사진 찍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



수습기간을 끝내고 이제 본격적으로 학교 홍보를 시작한 채정석 학생입니다 ^^

처음이라 조금은 얼어있었네요ㅠ  



짧고 아쉽지만.. 이제 학교 투어를 마치고 나가는 길입니다~






견학이 있던 날은 햇빛이 있긴 했지만 바람이 정말 많이 불더군요~

날씨가 점점 더 추워지네요.

본격적으로 겨울이 시작되려나 봅니다.

모두 찬바람 조심하시고 몸 건강하게 유지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11월 13일 견학스케치였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