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정기견학 및 멘토링/견학 스케치 및 활동사진

2019.10.13. 견학 스케치 입니다!!

폴라폴리 2019. 10. 13. 20:00

안녕하세요!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입니다:)

화창한 가을을 맞아 교정이 가장 예뻤던 오늘, 경찰대학에서의 정기견학이 진행되었습니다. 2학년 김윤아, 이지헌 학생과 1학년 김동훈, 이훈기, 최창민 학생이 함께했던 1013일의 견학의 생생한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보았습니다!

 

먼저, 학교생활 소개와 변화한 입시요강 발표가 있었는데요, 각각 김윤아 학생과 이지헌 학생이 진행했습니다. 또한 반짝반짝 빛나는 눈으로 발표를 들어주신 견학자분들의 질의응답 시간이 있었는데요, 경찰대학의 a부터 z까지 상세히 알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합니다!

이제 밖으로 나서보았는데요, 따뜻하고 깨끗한 날씨에 웃음이 끊이지가 않는 즐거운 견학시간을 위해 김동훈, 최창민 학생이 힘써주었습니다. 두 학생 덕분에 다들 정말 즐거워보이죠?

홍보단 학생들이 생활하는 학교에 대해 직접 이야기해주고 질문에 대답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눈으로 보고 귀로 듣는 경찰대학과 캠퍼스라이프가 정말 흥미진진하네요ㅎㅎ

포토스팟에서는 빼놓지 않고 학생들과 기념사진도 촬영하고, 경찰대학 매점에서 기념품도 잔뜩 사는 것도 잊을 수 없겠죠?

학교에 도착해 처음 도착했던 장소인 상징탑에 돌아오면서, 아쉽게도 이번 견학은 마무리되었습니다! 교정에 놀러온 꼬마친구들도, 학부모님들도 모두 함께 행복한 시간이었네요! 다음 견학도 기대 많이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