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정기견학 및 멘토링/견학 스케치 및 활동사진

11월 26일 견학스케치입니다^^

폴라폴리 2017. 11. 27. 00:09

안녕하세요!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입니다^^

11월 26일 견학스케치입니다!

날이 지날수록 점점 날씨가 쌀쌀해지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습니다ㅎㅎ

견학이 진행되는 중에 집중도 엄청 잘해주시고 질문도 적극적으로 해주셔서

저희 홍보단원들이 더욱 열심히 설명 및 답변을 해드렸습니다

오늘 견학은 2학년 김진영, 김태형, 정지혜 학생, 1학년 김동욱, 김현식 학생이

수고해주셨습니다!

 

소강당에서 경찰의 날 기념 영상 및 경찰대학 소개 영상을 시청하고 계신 모습입니다!

집중력이 뒤에서도 느껴지네요!ㅎㅎ

 

2학년 정지혜 학생이 경찰대학 소개 프레젠테이션 자료를 발표하는 모습입니다ㅎㅎ

경찰대학의 입시 및 학교생활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을 깔끔하게 설명을 해주었습니다!

손동작으로 교육과정에 대해 열정적으로 설명하하고 있는 모습이 보이네요^^

 

1학년 김동욱 학생이 교내 체육관인 '경도관'을 지나며 설명을 하고 있네요!

경도관의 시설과 경찰대학에서 배우는 유도, 검도, 태권도, 합기도 4개의 무도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드렸습니다

 

마찬가지로 김동욱 학생이 학생생활관, 학생회관 그리고 故최규식 경무관 동상에 대해

소개하고 있는 사진입니다^^

 

견학을 오신 학생 분이 음주고글을 체험하고 계시네요ㅎㅎ

과음을 하면 얼마나 위험한지 알려주는 음주고글,

걷기 힘드셨을 텐데 끝까지 잘 걸으셨던 게 대단하네요!

 

이렇게 도서관도 둘러보았습니다!

 

견학이 끝난 후 A팀 다 함께 단체사진을 찍었습니다!

 

날씨가 쌀쌀함에도 저희 경찰대학을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항상 감기 조심하시고 따뜻하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다음 견학 때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