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 8

6월10일 정기견학신청 대상자입니다!

안녕하세요^^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입니다. 2018년 6월 10일 주말 정기견학 대상자 명단을 다음과 같이 업로드합니다! 선발과정의 투명성보장을 위해 신청시간도 함께 게시했습니다!! 정확한 명단 확인은 아래의 표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 견학 대상자 분들께 알림 문자를 정기견학 4일 전 수요일(6월 6일)에 전송해드릴테니 문자 확인하시고 명시된 시간까지 지정 장소로 와주시면 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카카오톡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나 페이스북 '경찰대학 폴라리스 페이지'로 주시면 빠르게 답변이 가능합니다~! 혹은 댓글로 남기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교통편]------------------ 1.신창역 하차 > 한국폴리텍대학 앞에서 일반 버스 352 승차 후..

(마감입니다) 6월 10일 정기견학 신청 받습니다!

안녕하세요,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입니다! 벌써 5월이 다 지나고 6월이 다가오네요^^ 다가오는 6월 10일에 올해의 세 번째 주말 견학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세 번째 견학은 6월 10일 일요일 14:00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 경찰대학생 홍보단이 직접 캠퍼스 안내를 해드립니다. * 신청은 구글 설문지 양식에 작성하시면 됩니다^^ 신청서 링크 >>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fCjJTfm6iZiq44HCvtfHW9y2zlL9cOnOlbR6MPbwHNQjXHZQ/viewform?usp=sf_link (신청은 본인포함 4인까지만 가능합니다!!) 꼭 준수하셔서 누락되는 일 없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 * 신청방법에 대해서는 이전 공지글 참고 부탁드립니다...

Humans of KNPU - 법학과 4학년 나재현

어릴 적 첫 축구대회 이야기를 해드리고 싶네요. 제 첫 경기 첫 골이 자책골이었어요. 많이 좌절했던 저와 달리 어머니께서는 제게 ‘정말 좋은 경험을 했다’는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제 삶 20년 내내 그랬던 것 같아요. 길을 가다 넘어져 다치는 나쁜 일이 있어도, 1등을 하는 좋은 일이 있어도 모든 경험은 항상 좋은 경험이 될 거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그 영향을 받았기에 저는 경험주의를 지향합니다. 보통 경험주의자는 같은 일을 겪어도 그것을 자신만의 생각, 가치로 승화시킨다고 하죠. 좋지 않은 일이 겪더라도, 부정적인 부분보다 이 일이 나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부분이 무엇일까에 대해 집중한다면 결국 그 일을 좋은 경험으로 남길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제 경험의 정수는 고3 시절 있었습니다. 고등학..

6월 3일 정기견학신청 대상자입니다!

안녕하세요^^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입니다. 2018년 6월 3일 주말 정기견학 대상자 명단을 다음과 같이 업로드합니다! 선발과정의 투명성보장을 위해 신청시간도 함께 게시했습니다!! 정확한 명단 확인은 아래의 표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 견학 대상자 분들께 알림 문자를 정기견학 4일 전 수요일(5월 30일)에 전송해드릴테니 문자 확인하시고 명시된 시간까지 지정 장소로 와주시면 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카카오톡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나 페이스북 '경찰대학 폴라리스 페이지'로 주시면 빠르게 답변이 가능합니다~! 혹은 댓글로 남기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교통편]------------------ 1.신창역 하차 > 한국폴리텍대학 앞에서 일반 버스 352 승차 후..

5월 13일 진로진학 콘서트 스케치입니다!

안녕하세요~! 어느덧 봄이 막바지에 이르고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홍보단에서 올해 야심차게 준비한 진로진학 콘서트를 5월 13일 일요일에 처음으로 개최하였습니다! 첫 행사라 부족한 점도 많았고 아쉬운 점도 많았지만, 250여 명의 많은 학생, 학부모님들께서 방문하셔서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내고 가셨다니 정말 보람이 큰 것 같습니다! 이번 행사는 경찰대학 폴라리스 홍보단원 전원이 참석하여 행사 진행 및 인솔을 도와주었습니다! 아침부터 비도 내리고, 각자 바쁘신 와중에도 약 250명의 방문객 분들께서 충청남도 아산시 신창면 황산길에 위치한 경찰대학을 방문해주셨습니다!! 이번 진로진학 콘서트는 기존의 주말정기견학을 업그레이드!하여 준비했는데요, 먼저 참가인원을 대폭 늘려서 보다 많은 분들께 경찰대학 방문..

제 14회 고등학생들을 위한 밀착멘토링 스케치입니다!

안녕하세요~~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입니다!! (와아아아) 5월도 중순에 접어들면서 봄 느낌이 물씬 나고 있는데요. 지난 5월 12일 심록이 짙어져가는 경찰대학에서 제 14회 밀착멘토링 이 열렸습니다!! 이번에는 60명이나 되는 많은 학생들이 이곳 아산시 신창면 황산리에 찾아주었는데요, 10명의 경찰대학 멘토들이 멘티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갖은 준비를 했습니다! 경찰대학 홍보단에서 귀여움을 맡고 있는 이도한 학생이 3학년다운 노련한 학교소개발표로 멘토링의 막을 올렸습니다! 멘티들이 정말 집중하고 있는 것 같네요!! 멘토와 멘티 각자의 소개가 끝나고 본격적인 멘토링을 시작했습니다! 38기 대표 미남 이지헌 학생이 구체적으로 자신의 얘기를 전달하고 있네요~~ 손까지 써가면서 적극적이고 자세하게 학생들에게 설..

(마감입니다)6월 3일 정기견학 신청 받습니다!

안녕하세요,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입니다! 폴라리스에서 5월에는 밀착멘토링, 진로진학콘서트를 진행하였는데요, 다가오는 6월에는 올해의 두번 째 주말 견학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두 번째 견학은 6월 3일 일요일 14:00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 경찰대학생 홍보단이 직접 캠퍼스 안내를 해드립니다. * 신청은 구글 설문지 양식에 작성하시면 됩니다^^ 신청서 링크 >> (마감되었습니다.) 꼭 준수하셔서 누락되는 일 없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 * 신청방법에 대해서는 이전 공지글 참고 부탁드립니다. 신청방법에 관한 게시글 >> http://epolaris.tistory.com/448 - 우천시에도 그대로 진행됩니다. 비가 오는 경우에 대비하여 우산을 챙겨주세요^^ - 원활한 견학을 위해 아쉽지만 선착순 8..

제1회 진로진학 콘서트 결원 관련 공지입니다.

안녕하세요!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입니다. 2018년 5월 13일에 진행되는 제1회 진로진학 콘서트 관련, 결원 발생 시 후순위 신청자의 추가 참석 가능 여부에 대한 공지입니다. 우선, 참석 대상자로 선정되신 분들 중 개인적인 사정으로 참석이 불가능하신 분들께서는 보다 많은 분들이 참여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카카오톡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 플러스친구를 통해 불참통지를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불참예정 인원만큼 후순위 신청자(4.30 신청 기준 선착순)분들께는 5.10(목)에 개별 연락드려 참석가능 여부를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제1회 진로진학 콘서트'에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홍보단 폴라리스에서 준비하는 프로그램들에 보다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