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 12

11월 26일 견학스케치입니다^^

안녕하세요!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입니다^^ 11월 26일 견학스케치입니다! 날이 지날수록 점점 날씨가 쌀쌀해지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습니다ㅎㅎ 견학이 진행되는 중에 집중도 엄청 잘해주시고 질문도 적극적으로 해주셔서 저희 홍보단원들이 더욱 열심히 설명 및 답변을 해드렸습니다 오늘 견학은 2학년 김진영, 김태형, 정지혜 학생, 1학년 김동욱, 김현식 학생이 수고해주셨습니다! 소강당에서 경찰의 날 기념 영상 및 경찰대학 소개 영상을 시청하고 계신 모습입니다! 집중력이 뒤에서도 느껴지네요!ㅎㅎ 2학년 정지혜 학생이 경찰대학 소개 프레젠테이션 자료를 발표하는 모습입니다ㅎㅎ 경찰대학의 입시 및 학교생활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을 깔끔하게 설명을 해주었습니다! 손동작으로 교육과정에 대해 ..

12월 3일 정기견학 대상자 명단입니다!

안녕하세요^^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입니다. 2017년 12월 3일 정기견학 대상자 명단을 다음과 같이 업로드합니다! 견학 대상자 명단은 아래 사진에 첨부되어 있습니다~ 견학대상자 선발과정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변과 동시에 선발과정의 투명성보장을 위해 신청시간도 함께 올려드리겠습니다!! *견학신청글이 게시되기도 전에 부정한 방법으로 구글 설문지를 통해 신청하신 분들은 공정성에 어긋나서 제외하였습니다ㅠㅠㅠ * 견학신청글에 공지했듯이 이번 견학부터 본인포함 4인까지만 신청을 받기로 하였기 때문에 5인 이상으로 신청하신 분들은 불가피하게 누락시킨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견학 대상자 분들께 알림 문자를 견학하는 주 수요일에 전송 (12월 3일 견학은 11월 29일!)해드릴테니 문자 확인하시고 명시된 시간까지..

(마감되었습니다.)12월 3일 정기견학 신청을 받습니다!

안녕하세요,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입니다! 어느덧 추운 겨울이 성큼 다가왔는데요! 날씨는 춥지만 폴라리스에서는 올해의 마지막 견학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2학기 여섯번 째 견학은 12월 3일 일요일 14:00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 경찰대학생 홍보단이 직접 캠퍼스 안내를 해드립니다. * 신청은 구글 설문지 양식에 작성하시면 됩니다^^ 신청서 링크 >> https://docs.google.com/forms/d/1CEIOIrx8Kj06gagjP9ISZS5iofAepObTSC3KbDkW2bg/edit#responses (신청은 본인포함 4인까지만 가능합니다!!) 꼭 준수하셔서 누락되는 일 없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 * 신청방법에 대해서는 이전 공지글 참고 부탁드립니다. 신청방법에 관한 게시글 >> ht..

11월 19일 견학 스케치입니다~

안녕하세요!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입니다^^저번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견학스케치로 인사를 드리게 되었습니다!올 가을 들어 가장 추운 날이었지만 견학의 열기가 뜨거워 추위를 녹일 수 있었는데요~ 오늘도 많은 분들이 찾아오셨습니다. 질문도 적극적으로 해주시고 견학에 집중을 잘 해주셔서 저희도 힘을 더 내서 열심히 견학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오늘 견학은 2학년 이도한, 진성민 학생과 1학년 이호균, 허유민 학생이 수고해주셨습니다.견학은 A팀, B팀으로 나눠서 진행이 되었는데요, A팀은 이도한, 허유민 학생, B팀은 진성민, 이호균 학생이 맡았습니다!진성민 학생이 마이크를 잡고 소강당에서 입시 PPT를 설명하는 모습입니다!경찰대학에 대한 소개를 간략히 진행한 후에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습니다.질의응답 분위기가 ..

11월 26일 정기견학 대상자를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입니다. 2017년 11월 26일 정기견학 대상자 명단을 다음과 같이 업로드합니다! 견학 대상자 명단은 아래 사진에 첨부되어 있습니다~ 견학대상자 선발과정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변과 동시에 선발과정의 투명성보장을 위해 신청시간도 함께 올려드리겠습니다!! *견학신청글이 게시되기도 전에 부정한 방법으로 구글 설문지를 통해 신청하신 분들은 공정성에 어긋나서 제외하였습니다ㅠㅠㅠ * 견학신청글에 공지했듯이 이번 견학부터 본인포함 4인까지만 신청을 받기로 하였기 때문에 5인 이상으로 신청하신 분들은 불가피하게 누락시킨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견학 대상자 분들께 알림 문자를 견학하는 주 수요일에 전송 (26일 견학은 22일!)해드릴테니 문자 확인하시고 명시된 시간까지 지정 장소..

(마감입니다.)11월 26일 정기견학 신청을 받습니다!!

안녕하세요,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입니다! 날씨가 쌀쌀해지는 가을입니다.단풍이 들어가는 경찰대학 캠퍼스에서 진행되는2학기 다섯번째 견학은 11월 26일 일요일 14:00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 경찰대학생 홍보단이 직접 캠퍼스 안내를 해드립니다.* 신청은 구글 설문지 양식에 작성하시면 됩니다^^신청서 링크 >> https://goo.gl/forms/BFO7luL4VViAfymC3(신청은 본인포함 4인까지만 가능합니다!!) 꼭 준수하셔서 누락되는 일 없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 * 신청방법에 대해서는 이전 공지글 참고 부탁드립니다. 신청방법에 관한 게시글 >> http://epolaris.tistory.com/448 - 우천시에도 그대로 진행됩니다. 비가 오는 경우에 대비하여 우산을 챙겨주세요^^ -..

11월 12일 견학스케치입니다^^

안녕하세요!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입니다^^ 오랜만에 견학스케치로 인사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어느덧 봄, 여름이 지나고 가을이 되어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고 있는데요, 저희가 견학을 하는 걸 하늘이 알았는지 포근하고 화창한 날에 견학을 진행하였습니다. 오늘도 많은 분들이 찾아오셨습니다. 질문도 적극적으로 해주시고 견학에 집중을 잘 해주셔서 저희도 힘을 더 내서 열심히 견학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 견학은 3학년 현경서, 천서영 학생, 2학년 방호연 학생, 1학년 김동욱 학생이 수고해주셨습니다. 견학은 A팀, B팀으로 나눠서 진행이 되었습니다! A팀은 현경서, 김동욱 학생, B팀은 천서영, 방호연 학생이 맡아서 진행을 했습니다. 방호연 학생이 소강당으로 견학 참가자 분들을 안내하고 있는 사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