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 7

11월 12일 정기견학 대상자를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입니다. 2017년 11월 12일 정기견학 대상자 명단을 다음과 같이 업로드합니다! 견학 대상자 명단은 아래 사진에 첨부되어 있습니다~ 견학대상자 선발과정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변과 동시에 선발과정의 투명성보장을 위해 신청시간도 함께 올려드리겠습니다!! *견학신청글이 게시되기도 전에 부정한 방법으로 구글 설문지를 통해 신청하신 분들은 공정성에 어긋나서 제외하였습니다ㅠㅠㅠ * 견학신청글에 공지했듯이 이번 견학부터 본인포함 4인까지만 신청을 받기로 하였기 때문에 5인 이상으로 신청하신 분들은 불가피하게 누락시킨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견학 대상자 분들께 알림 문자를 견학하는 주 수요일에 전송 (12일 견학은 8일!)해드릴테니 문자 확인하시고 명시된 시간까지 지정 장소로..

(마감입니다.)11월 12일 정기견학 신청을 받습니다!

안녕하세요,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입니다! 다들 중간고사는 잘 보셨나요? 곧 있을 2학기 세번째 견학은 11월 12일 일요일 14:00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 경찰대학생 홍보단이 직접 캠퍼스 안내를 해드립니다. * 신청은 구글 설문지 양식에 작성하시면 됩니다^^ 신청서 링크 >> https://docs.google.com/forms/d/1m9iDJtRsPwUFyT2JdZaBGFWlkqElSN5sIdmBV86V61U/edit (신청은 본인포함 4인까지만 가능합니다!!) 꼭 준수하셔서 누락되는 일 없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 * 신청방법에 대해서는 이전 공지글 참고 부탁드립니다. 신청방법에 관한 게시글 >> http://epolaris.tistory.com/448 - 우천시에도 그대로 진행됩니다. 비..

11/4 제 13회 고등학생을 위한 밀착멘토링 선발자 명단입니다~

안녕하세요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입니다 이번에는 그 어느때보다 경찰대학 밀착멘토링에 많이 지원해주셨는데요.정말 아쉽지만 원할한 진행을 위해 총 60분만 선발하게 되었습니다ㅠㅠ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현재 홍보단에서는 주말견학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강태훈장유고 송다원경남여고권수진진명여고 송지원세종국제고김관우인창고 신민규전남보성고김나현대전여고 신혜주서영여고김다혜제주중앙여고 강동희아산설화고김도연광주상일여고 엄태윤대구덕원고김민서일신여고 유소현인화여고김민아가온고 이다은포항중앙여고김보경혜원여고 이승연송곡여고김보언광주동신여고 이연준별내고김소윤안산강서고 이유미신갈고김승현용인외대부고 이정석구일고김우리중경고 이지언휘경여고김원빈남대전고 이지웅대원고김유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