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정기견학 및 멘토링/견학신청

11월 19일 정기견학 대상자를 알려드립니다!

폴라폴리 2017. 11. 7. 23:48

안녕하세요^^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입니다.

 

2017년 11월 19일 정기견학 대상자 명단을 다음과 같이 업로드합니다!

 

견학 대상자 명단은 아래 사진에 첨부되어 있습니다~

 

견학대상자 선발과정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변과 동시에 선발과정의 투명성보장을 위해 신청시간도 함께 올려드리겠습니다!!

 

*견학신청글이 게시되기도 전에 부정한 방법으로 구글 설문지를 통해 신청하신 분들은 공정성에 어긋나서 제외하였습니다ㅠㅠㅠ

* 견학신청글에 공지했듯이 이번 견학부터 본인포함 4인까지만 신청을 받기로 하였기 때문에 5인 이상으로 신청하신 분들은 불가피하게 누락시킨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전산상의 오류로 이번 견학대상자 분들께 견학 알림문자를 전송하지 못했습니다. 이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14시까지 경찰대학 정문 앞 주차장으로 집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확한 명단 확인은 아래의 캡쳐된 엑셀 파일을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 정기견학 당일에는 홍보단원들이 직접 경찰대학 입시에 대해 설명을 하고 학부모님들과 학생 분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진 뒤 강의실과 홍보관, 본관 등 경찰대학 캠퍼스 투어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 정기견학은 14시부터 시작되며, 대략 1시간 30분에서 2시간 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

 

* 정기견학 대상자분들께서 견학에 오시기 전 미리 몇가지 질문들을 생각해와주시면 저희 단원들과 더 유익하고 재미있는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카카오톡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나 
페이스북 '경찰대학 폴라리스 페이지'로 주시면 빠르게 답변이 가능합니다~!
혹은 댓글로 남기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교통편]------------------


  

 

        

 

1.신창역 하차 한국폴리텍대학 앞에서 일반 버스 352 승차 후 기산 2통 마을회관 정류장에서 하차 > 400m 정도 도보 후 도착 (33분 소요)

 

 

2. 온양온천역 하차 온양온천역 신한은행에서 일반 버스 350 승차 후 기산 2통 마을회관 정류장에서 하차 > 400m 정도 도보 후 도착 (58분 소요)

 

 

3. 아산시외버스터미널 하차 시외버스터미널 정류장에서 일반 버스 350 승차 후 기산 2통 마을회관 정류장에서 하차 > 400m 정도 도보 후 도착 (51분 소요)

 

 

4.천안아산역 하차 아산역으로 이동해 1호선 타고 온양온천역에서 하차 온양온천역 신한은행에서 일반 버스 350 승차 후 기산 2통 마을회관 정류장에서 하차 > 400m 정도 도보 후 도착 (1시간 6분 소요)

 

 

5.아산역 하차 아산역에서 그대로 1호선 타고 온양온천역에서 하차 온양온천역 신한은행에서 일반 버스 350 승차 후 기산 2통 마을회관 정류장에서 하차 > 400m 정도 도보 후 도착 (1시간 2분 소요)